클럽소개

영업전략

  • Home
  • 클럽소개
  • 영업전략
차별화된 영업전략으로 고객에게 보답하겠습니다

최고의 영업전략은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고객의 니즈(NEEDS)을 충족시킬 수 있도록 단순히 예약 시간만 파는 것이 아니고 휴머니티까지 파고드는 감성 마케팅으로 서로 윈-윈할 수 있는 영업 전략이 최상의 영업전략이라고 사료되는 바, 다음과 같이 실천하고저 합니다.

타임 테이블을 상품화하여 골드타임, 로얄타임, D/C타임, 세일타임으로 구분 가격을 차별화하여,고객 맞춤형 예약 테이블을 운영토록 하겠습니다.
고객의 입장에서 가격 차별화를 시행하되, 계절별, 시간대별로 3일전까지 빈타임은 깜짝쎄일, 1일전까지 빈타임은 폭탄쎄일등 다양한 타임 쎄일등으로 고객의 입장에서 선택하면 부담없는 가격에 라운딩을 할 수 있도록 맞춤형 부킹 시스템을 도입하겠습니다.
I/D 등록회원에겐 우선 부킹 권한은 물론, 선택형 노-캐디 이용 우선권한 및 9홀제도 선부킹 권한을 부여하고, 부대시설인 연습장.헬스장.세미나실등 사용에 따른 할인 혜택도 부여하겠습니다.
노-캐디 시스템으로 운영하는 아침(출근 前). 저녁(퇴근 後) 시간대 9홀제도는 식사까지 포함 총 라운딩 비용을 5만원대에 제공하고, 라운딩 전,후 골프연습장 및 헬스기구까지 이용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식.음료는 현재까지 수익개념에서 서비스 개념으로 전환하여, 단품요리 위주로 제공하되, 골퍼 입장에서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하여 1인당 라운딩 비용을 최소화하도록 최선을 다하여 골프 대중화에 선도적인 역할을 다하겠습니다.

모바일 시스템을 이용하여 실시간 현장사진으로 리얼하게 날씨정보를 제공하고, 예약형태(요일/시간대/지역/나이/성별등)를 분석해 개인별로 패턴에 맞는 타임쎄일 상품을 끊임없이 개발하고, 이를 모바일 시스템을 통하여 쌍방향으로 의사를 소통하고, 현재 인프라(접근성, 전홀 라이트시설, 81타석 골프연습장. 헬스기구 등)을 최대한 활용한 다양한 이벤트 행사를
통하여 맞춤형 감성 마케팅으로 여러분을 찾아 뵙겠습니다.

 

특히 9홀 출근 前. 퇴근 後 시간는 총라운딩 비용을 5만원대에 제공하고, 연습장은 무인시스템으로 전환하여 헬스까지 동시에 이용할 수 있는 상품으로 오피니언 리더를 위한 고품격 골프클럽으로 웰빙과 힐링을 동시에 체험할 수 있는 진정한 골프 놀이마당을 제공하여 사실상 지역의 스포츠 명소로 거듭나겠습니다.

 

많은 이용과 지도 편달을 부탁드립니다.

오창에딘버러컨트리클럽
공동대표이사 오형근. 이창옥